Our Mind

FEFE : Fragile & Fragments 연약하고 부서지기 쉬운 것들이나, 이미 깨져버린 것들.



fefestudio는 1인이 운영하는 Handmade기반 Small Brand입니다. 

한손에 들어오는 아담하고 다루기 좋은 소품류를 제작합니다. 



2개의 fe 약자는 

Fragile 연약한 섬세한 부서지기 쉬워 취급에 주의를 요하는 물건들

Fragments 는 조각들, 파편들을 의미합니다.


상반되지만 한편으로 하나의 이미지를 관통하는 두 단어는

페페스튜디오가 생각하는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섬세하고 우아한 만듦새, 다양한 변주, 놀라운 디테일을 가진 디자인 제품을 제안합니다. 




Process

가죽제품, 핸드백을 시작으로 지금은 soft한 소재 전반을 다루고 있습니다. 

order made 방식으로 판매를 하고 있으며, 한명이 집중해서 들이는 시간만큼 품질이나 서비스는 더 믿음이 가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문제작 방식은 환경적인 면에서도 재고로 인한 무분별한 소비나 버려짐이 적고,

제품을 만들면서 사용되는 접착제나 소재들은 최대한 친환경적인 제품들을 사용, 패키지 또한 비닐류는 가능한 배제하고 있습니다. 




We Love Us

fefe의 고객님들은 creator, dancer, tattooist, designer, curator등 창의적인 직업군들이 많습니다. 아마도 저와 고객님들 사이의 일종의 미적 친화력, 우정을 맺어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때때로 이런 창조적 고객님들의 후기를 받을 때 마다 소규모 이지만 대대적인 인기를 얻는 것 보다 더 인정받고 있다는 생각을 합니다. 또한 피드백에서 오는 영감으로 디자인의 컨셉을 잡아가기도 합니다. 




fefestudio

는 한 사람의 예술과 디자인에 대한 꿈으로 시작한 작은 시도 였습니다. 이 시도는 원하는 것을 만들고 공유하며 다른 꿈을 가진 여러 사람들과 연결되어 가고 있습니다.  작은 물건 하나가 때로는 나를 대변하거나 나에게 만큼은 큰 위안이 되는것을 잘 압니다.  또한 서로의 공통점과 독특함을 찾으며 이야기를 만들어 냅니다. 일상을 창조적으로 유일무이한 순간을 만들어 갑니다. 



fefe studio

OWNER Yeoul Cheon

EMAIL Yeoulc@gmail.com

ADDRESS 11-41, Simin-daero 327beon-gil, Dongan-gu, Anyang-si, Gyeonggi-do, Republic of Korea

BUSINESS LICENSE 850-22-00581

MAIL-ORDER LICENSE 2019-안양동안-0208